**이전글 링크 : [무한도전] 바보전쟁(1) : 바보어벤져스 입단테스트
http://11022.tistory.com/16

 

 

 

 

 

합숙 후, 진정한 뇌순대장을 가리기 위한

2차 바보대전 발발

 

 

문제은행식으로 출제됩니다

 

 

 

 

1박2일 기출문제가 나오자 몹시 기뻐하는 1박2일 직원 종민

본인에게 유리할 거라 생각하는 듯

 

 

 

 

이럴거면 좋아하지 말라고ㅋㅋㅋ

 

 

 

사실 이 문제는 예전에 은지원이 풀어 본 적 있어

 

 

그래봤자 아직도 모름

 

 

 

 

오는 길에 차에서 했던 말이 무색해짐

 

 

 

활빈당을 몰라서 힘들어하는 레전드 두 분을 위해 힌트를 주는 재석

 

 

제출한 답 보고 소름돋음

 

 

 

 

본인들도 소름돋을 정도로 통하는 뇌트워킹...!

 

 

 

 

그리고 많이 모자란 아이...

 

 

 

 

ㅎ으로 시작한다는 초성힌트 추가

 

 

 

 

미쳣내

이쯤되면 둘이 어릴 때 헤어진 샴쌍둥이

 

 

 

 

....아직도 모르시는 분!

 

 

 

이번엔 하하에게 유리한 무한도전 기출문제

 

 

문제를 이해 못하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자 짜리 문제를 세 번 읽어달라는 요청에 당황하는 연예대상 1n년 개근 엠씨

 

 

 

 

출제자가 당황해도 평정심을 잃지 않고

풀이에 임하는 레전드들

 

 

 

 

 

자꾸 관중석에서 끼어드는 은씨

 

 

 

 

ㄷㄷ 실제로 종민이 쓰고 있던 답도 남산타워였음

뇌트워킹 클라스

 

 

 

마지막 문제

 

 

재석 "민서의 목소리는 앳되고 맑았다"

 

 

 

 

얕은 수작

 

 

 

 

☆별뷘 하하 정답☆

 

 

 

 

장판에 드러누워서 진심으로 아쉬워하는 종민과

리스펙을 담아 박수쳐주는 뇌순남녀들

 

 

 

나래 vs 하하 대결에서도
끝나지 않는 뇌순남들의 뇌트워킹

 

 

또 관중석에서 격한 반응 보이는 은씨

 

 

 

 

나래 답 : 플라톤

하하 답 : 소크라테스

 

 

 

박나래 답에 의문 표시하는 은씨

 

 

??????????????

 

(아무도 지원의 말을 이해못해서 정적)

 

 

 

 

뭘 헷갈리는지 척하면 척 ʕ•̀ω•́ʔ✧ 

뇌순남 뇌트워크 is 사이언스

 

 

 

가장 뇌가 순수하다고 생각하는 멤버 투표에서 남/녀 부문 1위를 한

솔비 vs. 김종민의 대결

(두 분 다 지지율 100%셔..)

 

 

아까 합숙 때 공부했던 문제가 나오자 반가운 간미연과 이진숙

 

 

 

 

하지만 경선 지지율 100% 신화의 솔비 후보님은 정답이 떠오르질 않고 ㅠ0ㅠ

상대인 김종민 후보가 자신만만하자 더욱 불안해지는 후보님

 

 

 

 

김유신 도른ㅋㅋㅋㅋㅋㅋㅋ

 

 

 

 

MONSTA X (몬스타엑스) - 신속히

 

 

 

 

공부를 너무 많이 한 나머지 종민에게 패하고 만 솔비분 ㅠ-ㅠ

 

 

 

솔비의 설욕전을 위해 나서게 된 여성팀 최고연장자 홍진경

 

 

진경, 그로 말할 것 같으면

 

 

 

~잠시 합숙소 입소 당시로 돌아가겠습니다~

 

 

하도 많아서 전부 캡쳐하진 않았지만

이런 식으로 계속 자신은 지식이 모자라지 않으며

바보어벤져스들과 섞여있기에 부끄럽다고 주장하신 분이셔

 

 

 

 

방송 같이 하는 동생들이 부끄러운 진경

 

 

 

진숙이가 인터넷에 세운 기념비

작렬 정신통일의 '두뇌풀가동' 사건에 대해 언급하는 유혁

 

 

진숙이 틀렸던 '2+2x2' 에 대해 답이 갈리는 멤버들

 

 

 

 

답이 6이라는 제작진에게

흥분해가며 8이라고 설명하는 홍형사

 

그리고 이제는 우주에서 이 문제를 제일 잘푸는 진숙의 만류 "언니 이러면 안 돼.."

 

 

 

 

준하의 침착한 설명에 진정된 그녀의 흥분

 

 

 

 

언니 축하해요

틀린 사람: 김종민, 심형탁, 홍진경

 

 

 

합숙 중 잠시 쉬는시간,

간식 까먹으며 수다 중인 뇌순녀들

 

 

진경 "난 오늘 웃길 생각 없어. 내 이미지만 챙겨갈 거야"

 

이런 말을 하는 자체가 본인이 아까 8이라고 우긴 걸 금방 잊으셨다는 증거 아닐까

 

 

 

 

채연 "난 정말 그렇게 생각해.

우리가 모른다고 얘기하는 건 부끄러운 게 아니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 홍진경 진짜 도른ㅋㅋㅋ

진숙분은 저거 그냥 하는 말이 아니고 실제로 공부해서 배운 건 많이 맞히셨어

 

 

 

아무튼 이렇게 계속해서 바보어벤져스 멤버에 속하길 거부하는 진경이 드디어 퀴즈에 등판하게 됨

"뇌순남들은 내 상대가 아니다. 정형돈이랑 붙고 싶다"고 했지만 유재석이 묵살함ㅋㅋㅋㅋ

 

 

진경의 상대가 되어서 긴장되는 형탁

 

 

 

 

자신만만

 

 

 

 

급겸손

 

 

 

 

오답이라 충격받은 진경,

처음부터 별 기대 없었던 듯한 형탁ㅋㅋ

 

 

 

 

심Full

 

 

 

 

홍Flow

 

 

 

 

쪽팔려서 가마가 빨개진 진경

 

 

 

 

홍진경씨 고개 드세요...

모르는 건 죄가 아닙니다

 

 

 

 

고개 숙인 홍형사

 

 

 

 

 

 

이제 더 이상 심Full의 답을 비웃지 않는 그녀의 답은...

 

 

.........!!!!!!!!!!!!!!!!!

 

 

 

 

쇼크 받아 쓰러지는 유씨

 

 

 

 

누나의 모자람이 속상한 동훈

 

 

 

 

그동안 진경에게 무시당했던 설움을 토로하는 뇌순남들과

방송 살린 진경에게 조용히 박수 보내는 은씨

 

 

 

 

내 눈엔 콧수염만 보여

 

 

 

 

홍진경.. 그는 라이트형제의 얼굴도, 히틀러의 얼굴도 몰랐다

 

 

 

 

MVP상품으로 히틀러 수염 그려줌 시발ㅋㅋㅋㅋ

 

 

 

 

이미지도 얻고 수염도 얻고~♡

 

 

 

손에 땀을 쥐는 명승부를 지켜보던 지원의 감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석사 학위 이겨보고 싶은 나래의 선택

박나래 vs. 하동훈

 

 

 

 

오답퍼레이드

 

 

ㅋㅋㅋㅋㅋㅋ하하 존나로맨틱

 

 

 

 

국민 열정 그리고 사랑ㅋㅋㅋ

 

근데 솔직히 나도 이거 몰랐어

황제공 포로수에서 보면 영토 없고 주권 없어도 왕자대접해주던데..

 

 

 

광희의 요청으로 만들어진 마지막 매치

황광희 vs. 홍진경

 

진경은 더 이상 하고싶지 않다고 했지만

 

 

.........끌려나옴 ㅠ0ㅠ

 

 

 

 

명예회복을 위해 고민하는 홍틀러

 

 

 

그리고

잠시 후

 

재석 "자, 확인! 답 보여주세요"

진경 "...미치겠다 진짜"

뇌순녀들 "언니 ㅠㅠ 할 수 있어..!"



 

 

홍틀러 답 보고 기절하는 광희

 

 

 


쉽게만 살아가면 재미없어 빙고




 

진있다 멋짜

 

4부작이었던 이 특집은 그냥 기상천외한 오답을 보고 웃고만 넘어가는게 아니라

그들도 남들보다 잘하고 잘 아는 분야가 있다는 걸 보여주는 좋은 취지로 방송됐는데

웃긴 부분만 올리느라 어벤져스들의 활약은 미쳐 캡쳐하지 못한 점 ㅈㅅ

 

 

 

(+) 151027에 방영된 E450 홍진경 파리댄스가 개웃긴데

이거는 캡쳐로 보면 의미 없으니까 궁금하면 영상으로 찾아보삼

 




타 커뮤니티로 출처변경하거나 로고 박지 말아주세요

이동시 1.출처기재, 2.출처변경 및 삭제금지를 본문에 명시해 주세요

인스티즈, 페북으로는 게시물 이동을 허락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