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압

로딩주의

 

이 글은 이누야샤와 셋쇼마루의 아버지인 '투아왕'의 픽쳐를 고소고발하는 글이므로

투아왕팬들은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다들 많이 기다렸지? 그럼 셋쇼마루님의 이야기를 시작해 볼까?

셋쇼마루, 쟈켄, 링, 아웅

시간여행 전국시대 모험 이야기!

 

!! 셋 쇼 마 루 !!

 

 

 

 

항상 싸우는 두 개요괴 형제, 셋쇼마루와 이누야샤.
둘은 도대체 왜 싸우는 걸까?


이제는 고전이 되어버린
반인반침.txt에서 그 이유를 로지컬하게 설명중

 

 

 

 

 

 

평소 대요괴로서의 프라이드가 대단했던 셋쇼마루에게
아버지의 인간과의 외도와
반요동생은 납득하기 어려운 것..
그래서 마구 엇나가버린 셋쇼마루는 다음과 같은 막말과 깽판을 놓고 다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셋쇼마루님의 이런 오만, 순혈주의, 권위의식 넘 조음..
이 싸가지가 바로 셋쇼마루의 캐릭터성을 완성시켜줌

 

 

 

 

미래의 자기소개중 ^^!

 

 

 

 

 

 

셋쇼마루의 도망실력을 칭찬하는 나이많은 대요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약자에게 말하는 싸가지 와우내

 

 

 

 

걸리적거리니까 떠나라. 고 할거면 죽이기 전에 경고해주는게 인지상정.
하지만 셋쇼마루사마는 ~선살인 후경고~

 

 

 

 

 

"누구냐 너는?" <- 의문의 선제공격에 뒤져버림
"너야말로 뭐냐" <- 선빵 친 새끼
역시.. 셋쇼마루사마...
피코는선빵이라는 싸움의 진리를 깨우치신 분..!

 

 

 

투아왕이 남긴 유품 철쇄아를 찾으려는 셋쇼마루.
그러나 투아왕은 그 장소를 이누야샤만 알 수 있게 숨겨놓음

 

 

그래서 이누야샤 어머니를 인질로 잡음

 

 

 

 

이 아니라 사실은 대역이지만

어쨌든 인권위 소환급 몰카기획에 참여할 정도로 비열한 요괴본성이 남아있는 초기마루 사랑해

 

짤에는 없는데 링을 두고 '인간 한 마리' 라고 숫자 센 적도 있으셔

 

 

 

셋쇼마루님은 도도퀸 슬리데린이셔서
순혈대요괴가 아니면 개무시를 하시는데
특히 나라쿠를 대놓고 경멸하심

 

 

????????
레드카펫 노출패션인줄....
여자 드레스를 연상케하는 과감한 유니섹스 스타일을 시도하는 나라쿠

 

 

 

평소 노출을 즐기는 나라쿠는 셋쇼마루를 자기 집으로 초대한 뒤

 

 

다짜고짜 상탈함

 

이를 본 셋쇼마루의 감상

 

 

 

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만화 최고의 노출캐 나라쿠 ^^

 

 

 

노출씬 주의

 

 

 

 

 

대중교통 이용시 후방주의

 

 

 

▽▽▽

 

 

 

 

 

 

왤케 글래머신지
진정한 유니섹스가이

 

 

 

 

선녀와 나뭇꾼

 

 

 

 

......... ?

아무리 껍데기가 영주아들이라지만 의미불명의 서비스씬

 

 

 

그리고 그에 대한 셋쇼마루의 한결같은 차가운 태도 ^^

 

그를 향한 기타 셋쇼마루의 독설 : "바보" "피래미 요괴" "천한 것"
보면 셋쇼마루가 나라쿠를 쓰레기잡탕취급은 하지만 반요라고는 안부름
나라쿠도 반요인데 반요라는 호칭은 이누야샤한테만 함
아버지의 인정과 사랑을 독차지한 이누야샤에 대한 열등감이 호칭으로 나타나는 것 같음ㅠ0ㅠ

 

 

왜 셋쇼마루가 철쇄아를 뺏으려고 하는지
혹시 있을지도 모르는 이누야샤 안 본 분덜을 위해 설명하자면

 

 

이누야샤에게 물려준 칼 <철쇄아>
존나쎔
그냥 개쎔
세계관 최고최강 불패의 무기

 

 

 

 

셋쇼마루에게 물려준 칼 <천생아>
죽은 사람 1회 되살릴 수 있는 칼
이것도 좋은 칼 아니냐고...?
애초에 철쇄아를 가지면 죽을 일이 없습니다ㅋㅋㅋㅋ
(이누야샤 일행들 다 완결까지 한번도 안 죽음. 셋쇼마루 일행 많이 죽음)
그리고 셋쇼마루는 본성이 요괴라서 이거 갖고 자선사업 하러 다닐 일 없음

 

 

 

 

애니 작화에서 셋쇼마루가 급늙어서그렇지
원래는 이렇게 어린 10대 소년이라능 (19세)

 

 

 

 

다른 대요괴와의 싸움으로 부상을 입어 기력이 약해진 투아왕
저런 몸으로 이누맘과 이누야샤를 구하려고 떠나버림 (그리고 사망함)

 

 

 

 

현재시점보다 더 어릴 때(이누야샤 갓난애기때)니까
저 때는 셋쇼마루님 청소년기 초반쯤으로 추측됨

14세 정도의 어린애를 두고 떠나버린 아버지

 

 

 

현재시점에서 아버지를 떠올리는 셋쇼마루의 속마음이 어떤지 아세여??

 

 

셋쇼마루에게 아버지는
넘어야 할 산이자, 존경하는 대요괴이자, 인정받고 싶은 아버지였음 ༼;´༎ຶ ۝ ༎ຶ༽
셋쇼마루사마에게 철쇄아가 애착칼이 될 수 밖에 없는 이유,
이제 이해하시겠어요...?

 

 

 

 

아버지의 검을 이어받기만 한 너 <-라고 이누야샤를 표현하고 있지만
사실 셋쇼마루는 개털임..
아무것도 못 물려받은 그지...
이누야샤는 아버지가 목숨바쳐 지켜준 존재...

 

 

 

 

팩트폭력배 이누야샤༼;´༎ຶ ۝ ༎ຶ༽
너무해... 팩트폭력을 멈추어주세요

 

 

 

하여튼 투아왕은 셋쇼마루가 이렇게 이누야샤의 철쇄아를 탐낼까봐
철쇄아에 셋쇼마루는 손댈 수 없는 결계도 쳐 놓음

 

 

접촉하면 이렇게 다치게 됨 ;ㅅ;
투아왕 "철쇄아는 이누야샤꺼라능! 데티데티♡"

 

 

 

왜 이누야샤가 셋쇼마루에게 타다노 개요괴 운운하느냐면
철쇄아를 뺏으려다가 크게 당한 일이 있기 때문임

 

평소 날 수 없어서 뛰어다니는 이누야샤

 

 

이렇게 열심히 발로 뛰는 이누야샤를

 

 

 

 

칼 뺏으러 온 형아가 서울구경 시켜줌

저 북실북실한 털 셋쇼마루님 본인 개털이신거 모르는 사람들 있던데 본인털이셔.
상냥한 셋쇼마루사마가 이누야샤를 등에 태워주신 거셔 ^^

 

**루미코센세가 직접 각본쓰신 극장판 3기에서 적의 칼이 북실이를 공격하자 북실이에서 피나옴

 

 

 

 

디스코팡팡 태워주는 중

 

 

 

 

그만 타고 싶은 이누야샤가 눈깔찌름

 

 

 

 

그리고 팔도 잘라버려

 

 

 

 

완/전/무/결 전율의 귀공자 셋쇼마루사마의 因굴욕

 

 

 

셋쇼마루가 자꾸 이누야샤 칼 뺏으려고 드니까 죤나 썅놈같은데
썅놈맞지만 항상 썅놈인건 아니셔

 

 

별 관심은 없더라도 본인을 좋아한다는 여성은 일단 지키고 봄

(이누야샤도 동시에 지켜줌)

 

 

 

 

자길 흠모한 인간 여자의 명복을 빌어주기도 하고

 

 

 

 

귀찮게 구는 꼬맹이를 죽여버리긴 커녕 걱정까지 해줌

 

 

 

 

나라쿠의 분신이 이렇게 겁대가리 없이 막나가도
아무 말도 안하고 그냥 냅둠

 

 

 

 

원래 본인의 애마여서 때빼고 광내고 열심히 관리하던 아웅인데
코하쿠, 링, 쟈켄 타라고 그냥 줘버리고
셋쇼마루사마는 걸어다니심(๑´ლ`๑) 매너남..
지하철 타시면 임산부핑크좌석 비워놓을 확률 1000%

 

....이지만 '인간 따위가 앉고 소독도 안하는 1호선 파란천의자에 이 셋쇼마루가 앉을 것 같으냐'고 예민떠는게 내취향

 

 

 

 

자기 털에 쟈켄이랑 카고메도 태워주시고

 

 

 

그리고 사실은 이누야샤랑 싸울 때도 엄청 봐줌
이누야샤를 증오하고 경멸하긴 하지만 진짜로 죽여버릴 생각은 없는듯

 

 

철쇄아 못다루는 이누야샤 코치해줌
이누야샤가 폭주했을때도 기절시켜서 원래대로 돌려놓으라고 조언해주고
주인 없는 철쇄아 안 가져가셨잖아.. ㅠ^ㅠ

잔인하지만 정정당당한 우로빠,,, 이 치명적인 모순덩어리같으니,,,,

 

 

 

우연히 마주친 형제

 

 

"오늘은 기분이 안 좋아서 봐주지 않는다."
이누야샤에게 왼팔을 베였던건 없던 일인 것처럼 허세를 부리는 셋쇼마루님;;;
못 본 척 해드리자;;;;

 

 

 

 

허세가 아닌듯, 정말로 순식간에 이겨버림

 

 

 

 

ㅋㅋㅋㅋㅋㅋㅋ또 살려줌ㅋㅋ

 

 


폭주한 이누야샤가 다칠까봐 벨 수 없는 칼인 천생아로 대항함

 

 

미로쿠와 산고 눈에도 다 보이는
셋쇼마루님의 츤데레력..!
허술해서 더 귀여웟

 

 

 

이렇게 아버지가 아무리 차별해도 셋쇼마루님은
kbs일일드라마 여주력으로 나름대로 이겨내고
츤데레요정으로서 씩씩하게 살아가고 계시는데ㅠㅠ

 

 

웬 모르는새끼까지 찾아와서
니 아버지가 어쩌고 저쨌다며 셋쇼마루사마께 물어내라고 시비털고
진짜 빚만 물려준 아버지 ㅉㅉ

 

 

 

아빠가 미모도 물려주지 않았냐고?

 

 

ㄴㄴ 얼굴 엄마꺼임
엄마도 대요괴셈

 

같은 방영기수로 비교하면 엄마랑 그림체가 더 비슷해서

일부러 다른거 찾아왔는데도 셋깅이는 마망판박이

 

 

 

 

 

 

 

셋쇼맘 니가 수고했어

 

 

 

 

셋쇼맘 덕분에 xx했어

 

 

 

암튼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저 시비터는 새끼는 '시신키'라는 요괴인데 과거에 투아왕(이하 졸렬왕)과 싸운 적이 있음

 

★중요★
셋쇼마루님은 쓸모없는 칼인 천생아를 단련시키기 위해
살아서 돌아올 수 없는 죽은자의 세계에 들어갔다 나오시면서

상대를 죽음의세계(명도)로 바로 보내버리는 <명도잔월파>라는 기술을 새로 개발하셨어

★중요★

 

 

ㅁㅈㅁㅈ
셋쇼마루님이 본처 아들이고
미모순으로 해도 울셋쇼마루님이 먼저셔!

 

 

 

 

철쇄아 뺏으려는 시도를 관둔지는 오래됐지만
아직 마음 한구석에 아버지에게 외면받은 자식이라는 상처가 있었던 셋쇼마루사마

 

 

 

 

천생아에 대해 뭔가 알고있는 것 같은 시신키와

 

 

 

 

영 좋지않은 곳에 직감이 스친 셋쇼마루님은
표정없던 얼굴에 불안을 내비치면서까지 닥치라고 함
링이 두 번 죽어서 다시 못살릴 때도 조금 놀랐을뿐, 이렇게 격하게 반응한 적 없었어

 

 

 

 

듣기 싫은 셋쇼마루가 명도잔월파로 공격하는데, 시신키가 그걸 흡수하더니 명도잔월파로 되받아침
호에에?!
명도잔월파는 천생아만의 기술인줄 알았는데.....?

 

 

 

여기서 드러나는 졸렬왕의 개졸렬한 과거이야기
명도잔월파는 졸렬왕이 시신키에게서 빼앗아서 철쇄아에 흡수시킨 기술이었다능

 

 

자기 능력으론 못써먹는 기술만 분리해서 천생아로 만듦

 

 

 

 

철쇄아 - 좋은기술 = 천생아
천생아 is 아버지가 못다루는 쓸모없는 검이었다니....
아이돌팬들도 n-1=0 이라고 하는데...
팬들만큼의 의리도 없는 졸렬갑 투아왕

 

 

 

 

투발놈의 졸렬함에 깊은 슬픔을 느끼는 셋쇼마루사마...༼;´༎ຶ ۝ ༎ຶ༽
괴로워하고 계셔ㅠㅠㅠㅠㅠ
아니 같은 아들인데 왜 차별합니까? 예??
진짜 투아왕은 씨발롬이다..

시신키와 대화할 때 셋쇼마루 표정들 봐바..

 

 

 

 

셋쇼마루님이 이렇게까지 표정변화, 감정동요 티낸 적 없다는 거
셋순이들은 다 알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투상수새끼 확그냥 팍씨

 

 

 

 

주변인들의 반응 ㅠㅠ
나 너무 속상하다.... 완벽한 셋쇼마루사마가 이게 뭔 굴욕이냐

 

 

 

 

졸렬왕의 오래된 지인인 묘가할아범이
사태를 수습하려는 시도를 해보지만

 

 

 

 

응 이게팩트

 

 

 

 

이와중에 씨발눈치도없는지
셋쇼마루에게 이누야샤 구하라고 시키는 천생아(=투상수의 송곳니)
진짜 너 왜그러냐 죽어서까지

 

 

 

결국 셋쇼마루는 더 크고 완벽한 <명도잔월파>를 완성시켜서 시신키를 없애버리지만
이 사건으로 졸렬킹의 빅픽쳐를 완벽히 간파하게 됨...

 

 

시신키를 물리쳤지만 표정이 몹시 좋지 않음

 

 

 

 

괜히 뻘쭘해진 이누야샤가
더 쎈 명도잔월파로 이겼으니까 된 거 아니냐고 물어보지만

 

 

 

 

...에휴

 

 

 

 

이누야샤가 뭔 잘못이 있냐ㅠㅠ
이게 다 자식차별하는 투상수가 싸지른 빅똥인데 괜히 둘 사이만 안 좋아지고...

 

 

 

아까전에 묘가할아범이 "투아왕이 셋쇼마루를 믿어서 천생아 준 거"라고 했지만,
사실 묘가할아범은 투발놈의 속셈을 다 알고있었어
그러면서 구라친거임 ㄷㄷ
그걸 다 눈치깐 셋쇼마루는 또 다른 아버지의 지인 '토토사이'를 찾아옴

 

 

ㅋㅋㅋ......

존나 한통속임 이 할아버지들...

 

 

 

 

다시 말하지만 애니 작화가 너무 나이들게 그려놔서 그렇지
셋쇼마루의 정신적나이는 19세입니다!
애기한테 너무하는거 아니냐 영감들아..! ༼;´༎ຶ ۝ ༎ຶ༽

 

 

 

끝내 자기입으로 빅똥픽쳐의 진상을 말하는 셋쇼마루

 

 

ㅋㅋㅋㅋㅋㅋ야이씨발 토토사이 존나 재수없다

 

 

 

그러니까 정리하자면,


투아왕은 명도잔월파를 이누야샤에게 물려주고 싶은데,

본인이 다룰 수 없는 기술이라서
일부러 천생아로 따로 떼어내서 셋쇼마루에게 물려줌


천생아의 기능인 사람을 1회 살리는 효과는
다 죽음의 길을 열 수 있는 명도잔월파의 영향이었고,

셋쇼마루가 죽음을 무릅쓰고 명도로 직접 들어가서 명도잔월파를 완성해내면
그걸 다시 철쇄아에 흡수시켜서 이누야샤에게 물려주려는 것이
아버지의 빅픽쳐.....^^☆

 

 

 

셋쇼마루는 그런 아버지를 꽤 존경하고 각별하게 여겼음

 

 

투아왕의 무덤에서 싸우고 있는 나라쿠와 이누야샤

 

 

 

 

어디선가 날아와 나라쿠를 공격하는 에네르기파

 

 

 

 

아버지의 무덤에 찾아온 셋쇼마루가 날린 공격이었삼

 

 


선빵 한번 날리더니 나라쿠가 뭐라고 떠들던간에 대꾸 안하고
쉬고있는 아버지의 유골 앞에 섬

 

 

아버지의 무덤이 싸움으로 훼손되는게 마음 아픔ㅜ-ㅜ

 

 

 

 

이누야샤를 한 대 치고
"반요따위가 아버님의 묘지를 더럽히다니."라고 입으로는 극혐대사 뱉고있지만

나라쿠 공격한거랑 이누야샤 공격한거랑 비교해봐야해.
나라쿠한테는 주위가 다 들썩이도록 요기집합체 날려놓고
이누야샤한테는 손톱 숨기고(개요괴들은 손톱에 독있자나욧!)

주먹으로 한 대 때림ㅋㅋㅋㅋㅋ

 

 

 

 

그리고 자기가 이누야샤녀석 대신
아버님의 묘지를 더럽힌 자를 응징ㅋㅋㅋ

 

 

 

애니 오리지널 에피에 보면
'이누야샤가 고양이족과의 전쟁에 참가를 안해서 셋쇼마루가 이누야샤를 극혐하는거다'
라는 설정이 나오는데 난 이거 전혀 설득력 없다고 생각함..
셋쇼마루 대요괴라는 프라이드 강해서 도움받는거 얼마나 자존심 상해 하는데

고작 반요동생이 전쟁에 안 왔다고 극혐한다는 게 말이 안됨ㅋㅋ


전쟁에 참여 안해서가 아니라, 아버지 관심 다 가져가서 미워하는 쪽이 더 가까운 것 같아
그는 아버지에게 인정받고 싶어하고,
아버지를 각별하게 생각하며, 자신도 그에게 각별하게 생각되고자 하는 욕구가 강하거든


....어차피 애니 오리지널이라서 오피셜도 아니지만... 진성셋쇼충이라서 진지떨어봤음

 

 

 

이런 셋쇼마루오빠 자꾸 차별하는 투아왕 ㅂㄷㅂㄷ
3대 개새끼로 연정훈, 정지훈, 투아왕 (new!) 등록바람

 

 

증말 생각할수록 내가 억울해서 미치겠다

하지만 이런 순간에도 셋순이들 감동시키는 명대사 날리며
인성 뽐내시는 갓쇼마루사마.jpg

 

 

 

ㅠㅠㅠㅠㅠ사랑ㅇ해 김셋깅 사랑행ㅠㄹㅠㅠㅠㅜㅜㅜ

 

 

 

 

나라쿠의 주작질로 인해 철쇄아의 힘까지 사용할 수 있게 된 천생아를 아세요?


셋쇼마루vs.이누야샤

 

 

명도를 열어서 이누야샤를 저세상으로 보내버리는 셋쇼마루

 

 

 

 

그리고 이누야샤에게 이끌려 철쇄아에 흡수되고 싶어하는 천생아ㅠㅠ
(철쇄아 외형을 하고있지만 천생아임)

 

 

 

 

이런걸 위해서 그동안 천생아를 단련시킨건가
허무함에 칼을 명도로 버려버리는 셋쇼마루

 

 

 

 

나라쿠가 셋쇼마루가 버린 천생아를 조종하더니

이누야샤를 공격하게 만듦

 

 

 

 

그걸 보고있던 셋쇼마루가 끼어들어서 천생아를 들고 이누야샤와 싸움
셋쇼마루사마는 바보야 ㅠ0ㅠ
왜 명도로 기어들어와요 얼마나 위험한 곳인데!
나라쿠는 '이누야샤가 부상을 입어 약해지자 셋쇼마루가 다시 칼을 뺏으려고 왔다'고 했지만 아니라구욧

이누야샤 구해주러 온 거임 ㅠㅠ

 

 

 

 

부러지고마는 천생아

 

 

 

 

놀라는 이누야샤와 예상했다는듯이 담담한 셋쇼마루

 

 

 

 

그걸 이누야샤 51권 진행될 동안 몰랐니

 

 

 

 

완벽해진 명도잔월파를 흡수한 철쇄아

 

 

 

 

셋순이 마음 알아주는건 쟈켄밖에 없다༼;´༎ຶ ۝ ༎ຶ༽

 

 

 

 

정신을 잃은 이누야샤. 명도로 빨려들어가는 중

 

 

 

 

셋쇼마루사마가 이누야샤 등에 박힌 나라쿠의 공격도 빼주고

 

 

 

 

싸대기알람으로 시원하게 깨워주심
그리고 둘이 명도에서 탈출해서 같이 현실세계로 돌아옴
나 넘속상함.. 셋쇼마루가 왜 굳이 이렇게 호구보살같이 착해져야하는지 의문..ㅠ^ㅠ 흑흑...
원래 요괴는 살생에 죄책감이 없는 종족이고요.. 요괴가치관에 인간은 벌레고요...

 

 

 

 

도대체 울오빠 몰 잘못했다고 애기때부터 차별육아했는지 모르겠습니다

너모 화나니까 사도OST 깔아주세요

 

 

 

한편, 셋쇼마루가 천생아를 잃었다는 소문이 파다하게 퍼짐
셋쇼마루님 존나 유재석급 네임드요괴

 

 

오니 두마리 등장

한국도깨비는 공유처럼 생겼는데 존나못생김

 

 

 

 

지랄한다진짜,,
끝나지 않는 셋쇼마루님의 시련 ㅠㅠ
오빠 힘내세요 셋수니들이 영원히 서포트해줄게
이번달 도시락서포트는 오니고기입니다

 

 

 

 

그지가 된 셋쇼마루님에게 덤벼드는 요괴들 ㅠㅠ
좃밥잡몹들은 맨손으로 다 해결하셨지만
나라쿠급 ㄹㅇ존나세가 등장하는데...

 

 

 

 

셋쇼마루사마도 순간 긴장할 정도의 강려크한 요기!

 

 

 

 

같은 건방진소리하고있네 파란루즈남 주제에;;;십팔;;;
화장 좆나구림;;;
셋쇼마루님의 성은이망극한버건디와 비교되는 디어달링곰팡이블루ㅗ

 

 

 

외장형젖꼭지 의상따위를 입고 셋쇼마루사마께 무례하게 굴다니

 

 

 

 

나대다가 젖꼭지귀신에게 붙잡힌 코하쿠.
쟤는 나라쿠에게 쫓기고 있어서 셋쇼마루가 보호목적으로 데리구다니고 계셔

 

 

 

이정도면... 요괴 아니고 부처 아니냐?!!


<부처마루가 목숨을 구해주거나 시비붙어도 넘어가 준 명단.list>


이누야샤

카고메

미로쿠

산고

싯포

키라라

쟈켄

카구라

사라공주

아빠요괴

퇴치사스님무리

코우가일행

 

 

 

코하쿠를 구하려다 부상을 입은 셋쇼마루

 

 

 

 

건방진 젖꼭지GPS

 

 

 

 

도와주러 온 이누야샤

 

 

 

 

우리오빠가 당하고 싶어서 당한거냐고요!
이게 다 졸렬킹 아버지때문 아닙니까?

 

 

 

 

화나셨어 ;ㅅ;
흡.. 존잘..♡

 

 

 

그래서 셋쇼마루님은 칼이 영원히 없냐고요?
아닙니다..

 

셋쇼마루도 <폭쇄아>라는 자기만의 칼을 갖게 돼

 

 

 

 

▲ (위) 폭쇄아

(아래) 천생아

 

 

 

원래 셋쇼마루가 가지고있던 포텐셜이 폭발해서 자기만의 무기가 생겨나게 된 것인데
그 포텐이 폭발할 수 있는 조건이 유품에 대한 집착을 버리는 것이라고 함;;;

 

아버지의 생각 "셋쇼마루는 유품에 대한 집착을 버리면 자립할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이건 결과론적인 얘기일뿐..

어쨌든 10대 초반의 초딩마루한테는 정서적/물질적으로 전부 알아서 자립하라고 한 거고
이누야샤도 혈통좋아서 무기 없이도 웬만한 중급요괴는 다 바르는데
이누야샤에겐 천생아까지 다 물려주고 셋쇼마루를 이누야샤 기술셔틀시키구....

 

그래서 결국 셋쇼마루도 자기칼 얻었으니까 된 거 아니냐고 하기에는
투아왕은 셋쇼마루의 자존심과, 당신에 대한 애정과,

아들의 마음의 상처는 1도 안중에 없어༼;´༎ຶ ۝ ༎ຶ༽

요괴라서 가족간의 정이 없어서 그런거라기에는,
셋쇼마루는 아버지를 너무 존경했고, 아버지는 이누야샤만 너무 편애했어

 

 

 

 

쟈켄생각=내 생각!!

우리오빠는 진작부터 이누야샤가 의식이 없으면 철쇄아 집어갈 수 있어도 안 집어가셨거든요?

 

 

 

다른살림 차린 여자 아들이라 예뻐한 거면서

셋쇼마루 자립시켜 주려고 그런 거라고 포장하지 마로라!

셋쇼마루를 바꾸고 싶었던거면 애 어릴때 좀 옆에서 끼고살면서 잘 돌보던가!
힘들게 얻은 명도잔월파만은 셋쇼마루껄로 남겨뒀어야지...!
근데 그것도 이누야샤 줘버렸자나용!  흥! ᕙ(•̀‸•́‶)ᕗ

 

 

마무리 어떻게 할 지 곤란할 땐 존잘마루 움짤이 최고

 

 

아버지 묘지 앞의 셋쇼마루.gif

 


 

**연관글 링크


셋쇼마루 1/4 :: 츤데레가 개로 태어나면

http://11022.tistory.com/12

셋쇼마루 3/4 :: 자세히 안봐도 멋지다, 오래보지 않아도 잘생겼다

 http://11022.tistory.com/14

셋쇼마루 4/4 :: 전율의 귀공자 버전, 바람의 상처

http://11022.tistory.com/15


17.01.26




타 커뮤니티로 출처변경하거나 로고 박지 말아주세요

이동시 1.출처기재, 2.출처변경 및 삭제금지를 본문에 명시해 주세요

인스티즈, 페북으로는 게시물 이동을 허락하지 않습니다


  1. 망고 2018.08.09 18:29

    휴 진짜 댓글 안달려고했는데 글 남 웃기게 잘쓰셔서 터졌습니다...ㅋㅋㅋㅋㅋㅋ 셋쇼마루 빠순이로서 한줄한줄이 명문이네요...

    • pika 2018.08.23 17:01 신고

      감사합니다 ᐠ( ᐪᐤᐪ )ᐟ 댓글 하나 달아주시는게 얼마나 힘이 되는지 몰라여! 잘봤어요 네글자만 있어도 힘나는데 이러케 좋은 말씀 해주셔서 고맙습니다

  2. 설린 2018.09.03 01:29

    미치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셋쇼마루한테 치여서 관련글 하나하나 정주행하다 여기까지 오게 되었슴ㅁ미다 계속 써주새오 ㅠㅠㅠㅠㅠㅠ

    • pika 2018.09.03 11:21 신고

      안녕하세용 설린님~! 울 우주간지고급미남 셋쇼마루님에게 빠지면 약도 없이 악개하이패스 밟으셔야 하는데,, 웰컴이야요 °˖✧◝(⁰▿⁰)◜✧˖° 저 셋쇼글 몇개 더 썼는데, 연관글 링크에 있는 다른 글들은 다 보셨나요?ㅎㅎ 다른 포스팅이 많이 밀렸기 때문에 셋쇼마루님 관련글이 당분간은 예정에 없지만 ㅠ^ㅠ 최대한 힘내볼게요!

  3. 셋쇼라부라부 2018.09.12 14:49

    글너무 재밌어서 벌써 세번째정주행중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셋쇼사마 사랑행!

    • pika 2018.09.12 14:54 신고

      댓글 감사합니다 (__) 전율의 귀공자님의 매력은 세계제일... (*´ლ`*) 우리마루오빠 장수비결은 1일1마루 하시는거 아닐까여 우로빠 맨날 보고 듣는게 자기 얼굴, 자기 목소리야...

  4. 잼잼이 2018.12.03 20:51

    너무 재밌게 보다가요 ㅋㅋㅋㅋㅋㅋ

    • pika 2018.12.04 09:25 신고

      댓글 감사합니다ㅋㅋ 재밌게 보셨다니 다행이에요 댓글 달아주신 덕분에 저도 포스팅하는 재미를 느껴요!

  5. 존잘♡ 2019.04.01 08:36

    완결편에서 진심 셋쇼마루 불쌍해서 야마도라버린... 폭쇄아로 셋쇼마루님이 다 조져버렷으면 시펏습니다....... 아무리생각해도 셋쇼마루는 넘 호구임 저였으면 애비 무덤 다 때려뿌숨 ㅠ 글 잘 보고 가요 ㅠㅠ